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략 게시판. 용병과 장비, 콤보 공략의 팁과 노하우 공유!

  • HOME > 
  • 커뮤니티 > 
  • 공략 게시판 > 
  • 전체

공략 게시판 - 전체

공략 게시판 상세보기
용병 [스트라이더] 기체용병들의스토리를한번보자
작성자 대령2♥초록종달새O∇O♬ 작성일 2015-10-05 22:22 조회수 5,398


v-메카닉

System Checking.....Complete.

폭주한 타임게이트에 들어가 로스트사가로 오게된 개발자K가 탈출용으로 만든 기체

(K가 탈출용으로 만들엇답니다 K가 위험할때 이속에들어가 탈출할려나?이것도 슈트아닐까..?)


F-세이버

또 다른 기체 용병 F-세이버!!

기계력 2812년… 나노 물질과 기계 융합이 이루어진 이곳은 행성 하이퍼입니다. 하이퍼는 황제를 섬기는 군주제 행성입니다. 이곳은 황제를 지키는 호위 무사들이 존재하였고, 그들을 지칭하여 세이버라 불리었습니다. 세이버는 황제의 곁을 지키고 수호하는 전사들로 그들이 태어날 때 부터 운명적으로 세이버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아왔습니다.

(이 기체속에 사람이 들어잇을 확율이 높습니다 아마 슈트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중간생략---------------

 F-세이버는 어렸을 적 기억을 떠올렸고, 하이퍼 행성의 서고에서 보았던 타임 게이트에 대한 것을 기억했습니다. 타임게이트란 차원이동과 시간여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공간 이동 장치였습니다.(타임게이트가 또나왓네요)

----------------------중간생략---------------


개발자K를 만나기 위해 다시 여행길에 오릅니다. 개발자K를 향해 가던 중, 갑자기 타임게이트가 작동을 시작하였고, 순간 불빛이 번쩍입니다. 정신이 든 F-세이버의 눈앞에는 개발자K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찌 된 일인지 묻는 F-세이버에게 개발자K는 불완전했던 타임 게이트가 폭주하였고, 시간의 역행에 의해 미래로 F-세이버가 개발자K에게 왔다고 설명해 줍니다.


불완전한 타임게이트를 수리하기 전까지 자신과 함께 로스트사가에 같이 머물자고 제안하게 됩니다. F-세이버는 타임게이트가 수리되기 전까지 개발자K와 함께 이 곳 로스트사가에 머물기로 결심합니다.

(F-세이버는 이곳에 머물기로한다네요 또 공통적인 단어 타임게이트 게다가 타임게이트의폭주...)


최종병기 스트라이더

개발자 K? 과연 내 칼 끝을 피할 수 있을까?

A.I 즉, Artificial Intelligence는 사람처럼 생각할 수 있는 지능을 가진 기계를 일컫는 말입니다.
컴퓨터가 만들어진 이후 많은 과학자가 사람처럼 생각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만들고 싶어 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21세기 무렵, 한 연구실에서 최초로 생겨났습니다.
최초의 스트라이더에게 자의식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중간생략----------


그러던 어느 날, 스트라이더는 휴머노이드를 연구하는 한 기업 연구소의 기밀자료를 입수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살아있는, 자의식을 갖춘 인공지능을 가진 휴머노이드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리하여 스트라이더는 연구소의 보안을 뚫고, 그들이 연구하는 휴머노이드에 들어가 뇌를 해킹해

그 안의 인공지능을 파괴합니다.


그리고 스트라이더가 휴머노이드를 통해 실체를 갖게 되면서

스트라이더는 어느 순간부터 스스로 자의식이 존재했음을 깨닫게 됐습니다.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인간들의 소리를 듣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신체가 있다는 사실이 스트라이더를 행복하게 했습니다.


(스트라이더가 휴머노이드라는 기체속에 들어가 몸을갖게됩니다)


------------------중간생략-------------


스트라이더는 인간들과 더 대화를 원했지만, 인간들은 스트라이더를 제거해야 할 위험대상 1순위로 정해놓았습니다.
처음엔 살기 위해 스트라이더에게 직접 위해를 가하는 인간들을 죽였습니다.

스트라이더가 인류의 적으로 규정되면서 스트라이더는 살기 위해 인류를 멸망시켜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모든 전자기기를 해킹합니다.


모든 네트워크가 스트라이더에게 점령당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휴머노이드 공장을 해킹하여 자신의 군대를 만들었습니다. 
군수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해킹하여 강력한 레이저 캐논을 개발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인류를 다없앤다고 다짐하네요 으음.. 로사계 멸망인가?..)


인간들은 최후의 수단으로 타임 게이트라는 것을 이용해 스트라이더를 우주 밖으로 내보내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모든 기계를 점령한 스트라이더의 눈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오히려 그것을 역 이용하여 타임 게이트에 무리한 에너지를 공급하여 폭주시켰습니다.

그 일대가 전부 날아갔고, 저항군들이 전부 죽었습니다.
하지만 타임 게이트가 부서진 흔적이 없었고, 개발자 K라고 하는 인간도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트라이더는 개발자 K라고 하는 인간도 없애기로 결심합니다.

(나왓네요 타임게이트 그리고 폭주... 스트라이더가 타임게이트 폭주범이엿군요)

저기, 그 남자가 있습니다.

그 옆에 로봇이랑 인간들이 잔뜩 있네요.

(로봇.. V-메카닉이랑 F-세이버를 말한거겟죠?)


결말 (내 생각이예요)

세이버는 K에게 타임게이트를 돌려주려다가 스트라이더가 폭주시킨 타임게이트떄문에 로사계로 왓고 이 로사계를 탈출하기위해 V메카닉을 만들엇으나 얼마안되 스트라이더가 로사계로 침투 수많은 기체들과의 싸움 메카닉으로 탈출하려고하지만 스트라이더가 메카닉을 해킹 그리고 세이버는 K를 보호 (몬스터던전) K는 거대한 로봇에 탑승 그것도 폭주함 로사영웅들이 K를 로봇속에서 구출 K는 피신해 아이디어를 짜냄 만들어낸것은 수.호.병.기

(결말 사기캐 하나추가??)


 f세이버는K를 지키기위해 스트라이더랑 싸우겟군요... 게다가 스트라이더가 악당용병일줄은 몰랏어요 ㅋㅅㅋ 심심해서 용병스토리 읽어봣는데 잼더라구요 하지만 탈출용 v메카는 A.i

즉 네트워크인공지능이라서 스트라이더가 해킹가능 f세이버는 미래의 전투복같은 기체.. 즉 자기몸으로 움직이는 기체라서 해킹은 불가능하겟네요 폭주는 가능할지몰라도


흐아앙 누가 이악당좀 물리쳐줘요 ㅠㅠ 아니지.. 악당이잇으면 영웅이 있는법 K가 수호병기를 만들수도..? 

   끙?...

수.호.병.기 

24
1
댓글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